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맛집 | 분평동] 봉달이 해물 칼국수 : 얼큰 칼국수 비조리 포장

맛집/맛집

by 지유:D 2023. 3. 17. 12:06

본문

728x90
반응형


봉달이 칼국수 전에 포스팅을 해서
올릴까 하다가 이번에는 포장!!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위치는

<봉달이 해물 칼국수>
영업시간 : 10:00 ~ 20:30(라스타오더 20:00)
주차 :  X / 매장, 포장

 

가게 앞

외관사진은 안 올려서 첨부해 봅니다!
보시는 거와 같이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형태고 가게는 크지 않아요!

8시 5분쯤에 도착해서 라스트오더 시간이 지나서 마감하고 계셔서 혹시나 하고
‘포장되나요...?’

하고 여쭤봤더니 포장은 해주신다고 하시더라고요!!(><)
 

메뉴판
해물칼국수 7,000
얼큰할 칼국수 6,500
김치손만두 6,500
고기손만두 6,500

만두·칼국수 조리, 비조리로 포장가능합니다!!

 
저는 꼬들한 면을 좋아해서 안 끓여서 얼큰 칼국수 2인분 포장 주문!!

가게 내부

전에 매장이 협소하다고 했는데 이런 형식이에요!
늦게 가서 손님들이 없어서 찍어 봤습니다!

가게는 작지만 한 테이블 9자리 정도 있어요!!

포장을 받고 나와서
기분 좋게 포장을 하고 집으로!!
국물 따로 면따로 봉지 나눠서 2봉 다리로 포장해 주셨는데
꽤나 묵직해요!!



국물은 두 번 잘 세지않는 봉투에 두번 싸주셨는데 양이 엄청 많네요 2인분 맞아요??



면과 함께 넣고 끓여줍니다!
근데 양이 진~~~ 짜 많아서 엄청 큰 냄비에 끓였는데도
꽉 차요!!!

보글보글

쫄깃하게 드시려면 이렇게 끓기 시작하고  조금만 기다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진짜 3인분 같은 2인분이에요!

얼큰하고 시원하니 맛있었어요!!
쫄깃쫄깃하고

얼큰한 거 드시고 싶으시면 얼큰!!
근데 저의 픽은 해물이에요!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어떻게 끝내야 할지 모르겠지만 근처 오 실 일 있으시면 드셔보세요!!
참고로 여기가 신세계 정용진 부회장님이 픽하신 청주 맛집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