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우퐁미 | 아이스크림 #4]우유 퐁당 미숫가루 할미 입맛 추천!😎

리뷰/간식

by 지유:D 2023. 4. 17. 19:14

본문

728x90
반응형

오늘 아이스크림은 미니스톱에서 1,500원에 구매한 우퐁미!

사실 초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었는데 새벽에 집 앞 편의점이 닫아서 다른 편의점 갔더니 아이스크림 종류가 없었다!

찹쌀떡이 콕콕 박혀있대요! 기대기대!

ㅋㅋㅋㅋㅋ

세상에 얼음이 한가득ㅋㅋㅋㅋㅋㅋㅋ

약간 미숫가루에 얼음동동 그런 느낌인 거겠죠?

 

ㅋㅋ

윗부분은 쫀득한 느낌! 안에 찹쌀떡까지 있어서 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맛은 완전 미숫가루 할미 입맛 취향저격!

근데 먹다 보면 약간 물리긴 해요!

 


미숫가루 덕후 할미 입맛 추천!

약간 인절미 빙수 같기도...?

 

제가 직접 구매 후 작성한 글입니다: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