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 도시락 맛집] 대선집 꼬막 도시락

맛집/맛집

by 지유:D 2023. 7. 23. 22:55

본문

728x90
반응형

배달의 민족에서도 주문 할 수 있고 매장에서도 식사가 가능해요 꼬막 도시락은 12,000원 이고

반찬만 있거나 제육 등 다양하게 파는 것도 있더라고요

 

배달인데도 반찬이 정말 정갈하게 왔어요!

구성 : 꼬막된장국, 꼬막야채무침, 사파이어포도, 마요네즈콘, 꼬막무침, 전, 어묵볶음, 잡채, 콩나물무침, 김자반, 볶음김치,완도김, 잡곡밥

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반찬들이 전체적으로 간이 쎄지 않고 심심하게 되어있어 물리지 않는것 같아요

저는 특히 전이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사파이어 포도도 귀엽게 이렇게 있네요ㅋㅋㅋㅋ

 

밥도 흰쌀밥이 아니라 잡곡 밥으로 꾹꾹 눌러담아 양이 은근 되더라고요!

포장도 고급스럽게 나와서 워크숍이나 손님 대접용 등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