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켓 프레시 추천 |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덕후의 그릭요거트 추천!!

리뷰/간식

by 지유:D 2023. 3. 22. 12:04

본문

728x90
반응형


오전 9시 40분에 주문해서 당일 16시에 받았어요><
쿠팡 짱! 로켓프레시 짱!
*로켓프레시는 쿠팡와우 회원만 주문 가능해요!

친환경팩으로 주문!

쿠팡 없었을 때는 어떻게 살았나 몰라요,,


'그릭데이 그릭요거트 3입'이랑 그릭요거트 만들 '플레인 요거트' 주문했어요!!
그릭데이는 유청 빼는 시간동안 먹으려고 구입!!

 
이거는 다시 수거해가시니까 송장종이랑 제품만 빼서 다시 문 앞에 내놓으시면 됩니다!
(아이스팩도 같이 내놓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100g에 160kcal!
쿠팡에서 파는 그릭데이 시그니처가 꾸덕한 아이예요!

 

뚜껑 열면 실링 처리가 한번 되어있고 숟가락까지 들어있어요!
피크닉 가거나 하면 꿀스틱만 챙겨서 어디서든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미 한스쿱 떠버림ㅎ


사실 전 더 꾸덕하길 바라지만 저 정도만 돼도
만족합니다!

쿠팡에 꾸덕한 그릭요거트 파는지 몰랐던 시절에는 그릭데이 매장이나 그릭요거트 가게까지 가서 
사 먹었어야 했는데 쿠팡이 있어서 아침에 먹고 싶다 생각 들면

출근하실 때 주문해 두고 퇴근하고 집에 와서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이렇게 샤인머스캣이랑 생망고 썰어서
꿀 넣고 같이 먹었어요!

짱맛!! 과일 첨가해서 드시거나
저는 블루베리 콩포트 같은 거 해서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그럼 다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