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마트 청주점 | 블랑제리] 주차 / 물품보관함 / 가성비 빵

리뷰/간식

by 지유:D 2023. 3. 16. 16:53

본문

728x90
반응형

 

이마트 청주점 방문!
 

 

이마트 주차장 가는 길
이마트 주차장은 다 지상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2F~4F까지 있고 길 따라 올라가면 바로 3F으로 나와요
그래서 올라갈 때 경사가 엄청 지기 때문에 앞차와 충분한 간격을 두고 올라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마트 주차장은 무료로 운영되고 있어요!
(주변에 뭐가 없어서 그런 듯합니다!)

 

 
1층으로 들어가면 입구에 물품 보관함도 있어요
비밀번호로 지장 해서 이용할 수 있고 이것도 무료입니다!!
 

영업시간

 
인터넷이나 앞에도 오후 11시까지로 쓰여있는데 오후 10시로 바뀌었나 봐요..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블랑제리

지하 1층 저는 브랑제리로 왔어요!
이마트 청주점 식품코너 및 대부분 장 보는 곳은 지하 1층으로 오셔야 합니다!
 

 
예쁘게 진열된 빵들!
 

 
너무 예쁘고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가격이 너무 착해요..
요즘 물가 장난 아니라..
저런 거 카페에 저렇게 진열되어 있으면 한 개에 5~6천 원 아닌가요..?
 
근데 아쉬운 점은 투명 뚜껑이나 쇼케이스에 들어가 있으면 좋겠다..?
포장이 되어있거나 그럼 좋은데 위생상 저렇게 오픈되어있는 거는..
 

 

제가 좋아하는 쫄깃 빵들!
무려 3개도 아니고 3봉 10,900원ㅋㅋㅋㅋㅋ
진짜 다 맛있어 보이는데 어떡하죠...
마트빵이 너무 예쁘고 퀄리티도 너무 좋아요

 

 

저 이거 보고 눈을 의심했어요..
한 개에 3,500원도 아니고 5개에 박스 포장되어 있는 게 3,500원..??
진짜 가성비 대박이에요
눈이 막 돌아가더라고요

 
 

냉장칸!

 
ㅋㅋㅋㅋ진짜 가격 대박이에요 케이크 안 좋아하는데 구색 갖출 때 좋을 것 같아요
아니면 편하게 막 먹기에도...
진짜 가격이 감동적이네요
종류도 다양하고
다음번에는 이마트 케이크도 구입해 봐야겠어요
 
그럼 이상 이마트 청주점 블랑제리 탐방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