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 오뚜기 스파게티 봉지라면

리뷰/간식

by 지유:D 2023. 3. 14. 16:49

본문

728x90
반응형

오뚜기 스파게티 컵라면은 편의점에서 자주 사 먹었는데
봉지라면도 있다는 얘기를 들었다
나도  궁금하다니까 언니가 사면서 한봉 넘겨줌!

오뚜기 스파게티 봉지라면

오늘의 주인공 등장!
근데 칼로리가 무려 575kcal..^^

구성

일단 구성은 면, 액체수프, 건더기수프, 분말수프로 구성!

뒷면에는 레시피가 
<복작복작 레시피>
1. 물 350ml에 건더기 수프를 함께 넣고 끓인다.
2. 물이 끓으면 면을 넣고 저어 가면 5분간 더 끓인다.
3. 면이 익고 물이 줄어들면 불을 끄고 액체수프, 분말수프를 넣고 섞어준다.

 

생각보다 물을 적게 넣어야 한다 뭐 많이 넣었다면 버리면 되긴 함!

 

 
물이 많게 되어서 나는 소스를 넣고 조금 더 조렸다
 

완성!

집에 샐러드가 있어서 넣어봤는데 보기에도 좋고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다
집에 야채 있으면 같이 곁들어서 드셔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오뚜기 스파게티 봉지라면에는 이렇게 마카로니도 들어있어요
정말 쫄깃한 맛은 아니지만 중간에 먹다가 씹히면 기분 좋아요
컵라면이랑 비교하면
복작복작 레시피로 끓여서 그런지 컵라면보다는 덜 짜게 느껴졌고
좀 더 차려 먹는 느낌이어서 좋았어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오뚜기 스파게팁 봉지라면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