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주 | 분평 타코야끼 ] 타코야끼 신상가게

맛집/맛집

by 지유:D 2023. 3. 31. 10:15

본문

728x90
반응형

동네에  새로 생긴 지 한 달 정도? 된 타코야끼 이제야 방문!!

하늘이 너무 흐리네요..

외관이 아주 깔끔하게 생겼어요

옆 가게에도 아주 맛있는게 들어오고 있던데

나중에 옆가게도 포스팅해봐야겠어요!

 

주소 :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2005번 길 8 102호
영업시간 : 월~토 12:00 ~21:00(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x

 

개수와 맛, 토핑을 고르고 주문하면 되는 방식이더라고 요

근데 원래 사 먹던 곳과 트럭에서 파는 타코야끼보다는 가격이 좀 비싼 편이라 느껴졌어요

그래도 토핑이 가쓰오부시 말고 다른 토핑을 고를 수 있다는 점이 좋아 보였습니다.

근데 맛은 12개 이상시키면 2개를 고를 수 있는데 토핑은 하나밖에 못한다는 점이 아쉽더라고요..

 

 

내부도 타코야끼가게의 편견을 깨버리는 감성카페 느낌입니다.

시간 맞춰서 오면 소금빵도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가격은 2,500원 인기가 많은지 제가 갔을 때는 없었어요..

이미 구워져 있는 타코야끼

 

바로 먹어야 맛있지만 집이 가까워서 포장해서 집으로 왔습니다!

 

후기가 너무 좋아서 잔뜩 기대를 안고 시식을 해봤습니다!

저는 소스 : 매콤 달콤 / 토핑:가쓰오부시 / 12개로 주문!

 

단면

문어도 크게 들어가고 맛있긴 한데 원래 제가 가던 타코야끼집이 워낙 맛있어서 그런지 감탄할 만큼은 아니었어요

그리고 호호 불어서 먹을 정도로 따끈하지도 않았다는 점도 조금 아쉬웠어요...

꼭 여기 타코야끼를 먹어야 해! 할 정도는 아니지만 맛은 있다!

다음에는 오래 기다리더라도 회전 잘 될 때 가서 따끈하게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