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민 | 육회먹은 연어] 산남동 육회 맛집

맛집/맛집

by 지유:D 2023. 4. 6. 10:30

본문

728x90
반응형


청주 산남동에 있는 육회 먹은 연어집이라는 곳인데
배달의 민족에서 배달도 되더라고요

배달이지만 너무 정갈하고 깔끔하게 왔어요

메뉴 : 육회비빔밥 10.0 / 육회 200g 20.0(시그니처 후추맛) / 연어샐러드 17.0
반찬 : 샐러드, 뭇국

다시 봐도 비주얼이 너무 군침 도네요...(츄릅)

육회비빔밥

냉동 아니고 생육회라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육비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만원에 생육회로 이 정도로 들어있다니 만족!!


야채도 충분히 들어있네요!

육회

윤기 촤르륵 배, 치즈, 새싹나물까지 들어있어요


치즈랑 배랑 함께 먹으니까 더 맛있더라고요
치즈랑 너무 잘 어울려요 중간에 치즈마 다 사라져서 아쉬웠어요

연어 샐러드

너무 예쁘게 담겨왔어요
두툼한 연어에 마늘 후레이크, 양파, 고추냉이.. 이렇게 들어있어요


야채도 신선하고 연어도 아주 맛있었어요

같이 온 뭇국도 색이 진하니 아주 맛있었어요!!

다 맛있긴 한데 연어샐러드는 17,000원에 연어양 생각하면 연어 사서 먹는 게 더 이득일 것 같고

육회도 나쁘지 않은데 육회만으로는 배가 안 차니까 식사로 하실 거면 육비 시켜서 다시 먹고 싶네요

육회비빔밥은 10,000원 정도에 가격이 괜찮아서 종종 시켜 먹을 것 같아요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