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 공차 청주 분평점 | 딸기 쥬얼리 벨벳밀크티] 봄 시즌메뉴! 공차에도 봄이 왔어요🌸🌸

맛집/카페

by 지유:D 2023. 4. 2. 11:00

본문

728x90
반응형

날씨가 좋아서 동네 산책하고 다소 늦은 시간에 공차 방문!

저희 동네 공차는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영업은 22:30분까지지만
22:00시쯤 방문하니 커피류와 스무디류는 다 마감해서 주문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고요! 키오스크도 이미 다 마감되어 있었어요ㅠㅠ


뭘 먹을까 하다 봄에는 공차 딸기라인을 먹어줘야 하기 때문에 딸기로 결정!
스무디는 마감하고 딸기펄 들어간 걸 먹어야 하기 때문에
딸기 치즈폼으로 골랐어요

베스트콤비네이션


사실 공차 처음 가셨다면 그냥 베스트 콤피네이션에서 고르시면 돼요
거를 타선 없이 무조건 성공조합이고 할인까지 들어가기 때문에 끌리는 맛 골라서 당도랑 얼음양 고르시면 되는데
이것도 고민이시면 그냥 기본 설정량 있으니 기본으로 해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커스텀 주문 어려워하지 마세요~)
참고로 간혹 이벤트로 나오는 음료나 스무디류는 얼음, 당도 조절 안 돼요!


토끼해라고 세상에 있는 모든 토끼 캐릭터들 기업들이랑 콜라보하는 거 귀여워요 ㅋㅋㅋ

 

 



망고요구르트 + 화이트펄 베스트콤비랑 딸기 포장해서 집으로 왔어요!

근데...

여기도 나무 빨대....
아니 공차도 나무빨대...????
순간 스타벅스 빨대 생각하면서
먹다가 빨대에 펄 끼는 상상함...
근데 다행히도 단단해요..
안 흐물거림.. 대나무로 만들었나? 종이맛 안남!
기술이 점점 좋아지네요
(스벅 빨대는 하루빨리 개선해라!)

딸기쥬얼리밀크티

오늘의 주인공
비주얼 너무 좋아요!!

아래는 딸기펄 딸기 청 겉면에 발려있고 위에는 치즈폼과 딸기다이스

공차추천으로는
빨대로 치즈폼만 먹어 음미한 후
알라면 쪽에 쪽 해서 맛보고 난 후에
저어서 조화롭게 먹어보면 맛있다 이러는데

저는 냅다 저어 먹었습니다 ㅎㅎ

어차피 전 나올 때마다 몇 번씩 먹어봤기 때문에 하하
(사실 스티커 다 먹고 봄)


머리 찡한 인공딸기향맛 아닌 은은한 딸기 밀크티라 더 좋았어요

딸기 펄도 쫀득쫀득

공차 시즌메뉴 중 가장 좋아하는 메뉴예요

아직 안 드셔보신 분 중 딸기 좋아하신다면 얼른 달려가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