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령 이색 카페] 보령 외각카페 우유 창고

맛집/카페

by 지유:D 2023. 5. 21. 19:43

본문

728x90
반응형

대천 간 김에 대천에 우유 목장이랑 카페가 같이 운영하는 곳이 있다 해서 방문했어요!

체험도 할 수 있지만 제가 방문했던 날은 비 온 데다가 건물이 건너편으로 나눠져 있어서 

먹고만 왔어요!

 

보령 우유창고
주소 : 충남 보령시 천북면 홍보로 573
영업시간 : 11:00 - 19:00
전화번호 : 041-642-5710
주차 :  주차장 O / 전기차 충전 O

가격대가 상당히 있는 편이네요

아메리카노가 6천원이라니...정말 밥값이에요...

카페 음료말고도 치즈, 요구르트, 우유 등등 이것저것 많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우유도 시중에 판매하는 우유보다 가격대가 있는 편인데 친구가 전에 먹어봤을 때는 뭔가 더 고소한 것 같다 하더라고요

근데 종이컵을 따로 제공 안 해주셔서 매장에서 먹기는 힘들 것 같아요.. 종이컵도 500원에 판매하다니...

메뉴판만 보고 감이 잘 안 왔는데 옆에 이렇게 사진도 있더라고요

봄 한정메뉴도 있고 파르페, 아이스크림 라테도 있었는데 

목도 마르고 우유 맛을 좀 더 느끼고 싶어서 목장 크림 라떼로 주문했어요!

주문하고 오는데 먹음직 스럽게 생긴 우유 앙빵이 있더라고요? 궁금해서 추가 구매했습니다! 맛있으면 집에 사갈 겁니다!

참고로 자리는 먼저 맡은 다음 음료를 주문하라 하더라고요 근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평일이라 그런지 한가했어요

창가는 푸릇푸릇한 잔디와 나무들이 있었어요

 

앙빵! 아기궁뎅이 처럼 생긴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반으로 갈랐더니 우유향이 확 올라왔어요!

 

젖소 짜기 등 치즈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지만 제가 방문했던 날은 비 온 데다가 건물이 건너편으로 나눠져 있어서 먹고만 왔어요!

 


총평 :

목장라테는 그냥 바닐라 라떼 맛이다! 빨대 없이 먹는 걸 권하셨는데 빨대로 먹는 게 위에 크림 깔린 것까지 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앙빵은 촉촉한 느낌 기대하셨다면 패스하시고 원래 앙금빵 좋아하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

생각보다 전체적으로 평범한 맛에 가격대가 높다 보니 기대에 못 미치는 맛이었다.

한번 가볼 만은 하지만 가격대비 맛이나 특별한 건 없어서 굳이 재방문은 안 할 것 같아요!


[대천 해수욕장 | 대천 조개구이 ]대천 조개 맛집 섬과 섬사이

 

[대천 해수욕장 | 대천 조개구이 ]대천 조개 맛집 섬과 섬사이

일주일 시간이 나서 갑자기 즉흥으로 대천 여행 결정! 차에서 조개집 검색해서 숙소와도 가깝고 후기도 많으면서 큰 '섬과 섬사이'로 결정! 외관부터 화려하네요ㅋㅋㅋ저는 정말 생뚱맞은 월요

jiyou-haru.tistory.com

[대천 맛집 | 민속촌 칼국수] 대천 해수욕장 칼국수 맛집

 

[대천 맛집 | 민속촌 칼국수] 대천 해수욕장 칼국수 맛집

대천 하면 주로 조개구이가 먼저 생각나는데 같이 간 친구가 여기 칼국수 맛집이라면서 꼭 가야 한다고 눈뜨자마자 아침 겸 점심으로 칼국수 먹으로 이동했는데 완전 해수욕장 앞이에요 주소 :

jiyou-haru.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