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천 맛집 | 민속촌 칼국수] 대천 해수욕장 칼국수 맛집

맛집/맛집

by 지유:D 2023. 5. 21. 19:41

본문

728x90
반응형

대천 하면 주로 조개구이가 먼저 생각나는데 같이 간 친구가 여기 칼국수 맛집이라면서 꼭 가야 한다고

눈뜨자마자 아침 겸 점심으로 칼국수 먹으로 이동했는데 완전 해수욕장 앞이에요 

 

주소 :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 4길 94
영업시간 : 매일 10:00 - 18:00( 준비된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전화번호 : 041-933-5736
주차 :  가게 앞 공영주차장

 

 

메뉴판

메뉴는 맛집답게 초 심플!

관광지인데 가격도 착해요!

 

가게는 되게 오래된 느낌인데 내부는 청결하게 되어 있었어요 사장님이 되게 깔끔한 성격이신 것 같았어요!

반찬도 아주 정갈하게 나왔어요

처음에 가져다주시고 리필은 셀프입니다! 물도 셀프!

양은 냄비에 생각보다도 더 심플하게 하얀 국물에 면과 파만 둥둥 보여서 오잉? 했어요

이게 무슨 맛이 날까 궁금하기도 하고

면이 알록달록 노란색 면이 있네요

맛은 뭔가 시원한 맛이에요 먹다 보니 밑에 고추도 많이 깔려 있고 바지락이 엄청 많았어요

이거 안 시원할 수가 없는 국물이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딱 깔끔하고 시원한 대천에 와서 전날에 술 한잔 드셨다면 아침에 진짜 강추드려요!

저는 아쉽게도 컨디션 유지하느냐고 술은 안 마셨는데 마셨다면 진짜 더 시원하게 먹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

 

바닷가 맛집답게 먹다 보니 새끼 꽃게도 등장ㅋㅋㅋㅋㅋ


총평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에 관광지 바가지 뺀 맛집! 양도 넉넉해요! 추천드려요!

주말에는 웨이팅도 있고 첫 주문 후 추가주문이 힘들 수도 있다고 해요!


[대천 해수욕장 | 대천 조개구이 ]대천 조개 맛집 섬과 섬사이

 

[대천 해수욕장 | 대천 조개구이 ]대천 조개 맛집 섬과 섬사이

일주일 시간이 나서 갑자기 즉흥으로 대천 여행 결정! 차에서 조개집 검색해서 숙소와도 가깝고 후기도 많으면서 큰 '섬과 섬사이'로 결정! 외관부터 화려하네요ㅋㅋㅋ저는 정말 생뚱맞은 월요

jiyou-haru.tistory.com

[보령 이색 카페] 보령 외각카페 우유 창고

 

[보령 이색 카페] 보령 외각카페 우유 창고

대천 간 김에 대천에 우유 목장이랑 카페가 같이 운영하는 곳이 있다 해서 방문했어요! 체험도 할 수 있지만 제가 방문했던 날은 비 온 데다가 건물이 건너편으로 나눠져 있어서 먹고만 왔어요!

jiyou-haru.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