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산 맛집 | 서산 길거리 음식 ] 해미 읍성 골목식당 출연! 마가린으로 구운 해미 호떡

맛집/맛집

by 지유:D 2023. 5. 21. 22:43

본문

728x90
반응형

서산 맛집 검색하면 제일 많이 나오는 해미 호떡!

왜 이렇게 유명한가 했더니 백종원의 골목시당에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백종원 선생님이 드시고 극찬을 하셨다고ㅋㅋㅋㅋㅋㅋ

가게는 아주 작은가게 였어요!

 

영업시간 : 10 :00 -18:00(매주 월 휴무 / 13:00 -14:00 브레이크 타임 / 재료소진 시 조기 마감)
주차 : 읍성 공영주차장 
결제 :  카드 X /  현금 또는 계좌이체
* 1인당 3개구매

 1인당 3개로 구매 제한되어 있어요! 카드 결제는 안되고 현금/계좌이체로만 결제가 가능하더라고요!

방문 시 참고하세요!

 

평일에 방문했는데도 불구하고 줄이 엄청 길었어요!

청주에 쫄쫄호떡! 부산은 씨앗 호떡!  서산에는 해미 호떡인가 봐요ㅋㅋㅋㅋㅋ

 저거 있는 거 보니 영업시간보다 얼른 가서 재료소진 전에 구매해야 할 것 같아요!

 

백종원 선생님싸인

백종원 선생님의 초심덕담!!

오래 줄을 서고 매장 안쪽으로 들어가 보니 저렇게 마가린을 두고 크게 퍼서 판 위에 올리시더라고요 식용유를 아예 안 쓰는 것 같지는 않은데 마가린을 엄청 넣고 굽는 건 맞아요ㅋㅋㅋㅋㅋ

보기에는 평범한 호떡 같은데 백종원 선생님께서 극찬을 하셨다니 기대가 돼요ㅋㅋㅋ

아! 참고로 구매  후 가게 바로 옆 가게에 가서 드실 수도 있다고 해요(가족분이신 것 같아요!)

 

 

 

저는 2명이서 가서 6개를 구매할 수 있었지만 2개만 바로 먹고 2개는 포장해 간다 했습니다!

포장으로 하면 스티로폼? 판에 넣고 투명비닐에 한번 더 넣으시고 검정봉지에 주십니다!

포장해 가시는 분들을 위한 조리방법도 친절하게 적혀 있어요 저도 포장해 간 거 그대로 냉동해 두고 

에어프라이어에 그대로 했는데 거의 먹었던 그대로 맛있더라고요!

 

줄 서서 구매한 두 번째 호떡 = 해미호떡!!

이제 들고 해미읍성을 가면서 먹었어요!

 

맛은 특별한 맛은 아닌데! 맛있다! 이런 느낌이에요! 근데 뭔가 생각나는 맛!

인기 있는 데는 이유가 있네요!!


서산에 가게 되면 먹어볼 만한 길거리음식!

한 번에 2개는 달아서 힘들고

여러 개 사신다면 하나만 바로 먹고 나머지는 포장해 가서 드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