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천 해수욕장 | 대천 조개구이 ]대천 조개 맛집 섬과 섬사이

맛집/맛집

by 지유:D 2023. 5. 21. 22:05

본문

728x90
반응형

일주일 시간이 나서 갑자기 즉흥으로 대천 여행 결정! 차에서 조개집 검색해서

숙소와도 가깝고 후기도 많으면서 큰 '섬과 섬사이'로 결정!

외관부터 화려하네요ㅋㅋㅋ저는 정말 생뚱맞은 월요일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이 없었지만 여름 성수기나 주말에 방문하면 사람 엄청 많을 것 같아요!!

대천 해수욕장 바로 앞에 있고 영업시간도 길어서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어요!

주소: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10길 24 섬과섬사이
영업시간 : 11:00 - 02:00 ( 라스트오더 01:55 / 공휴일 전날 새벽 04:00)
전화번호 : 041-934-7205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았고 대천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거나 숙소 잡으셨으면 숙소 주차장에 놓고 걸어오셔서 해수욕장 산책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주문은 테블릿으로

메뉴가 엄청 많은데 조개 드실 거면 조개류에서 주문하시고 조개 추가 시 조개원츄에서 추가 주문해야 한다 하더라고요

저는 저를 과소평가해서 조개원츄로 주문했다가 조개류에서 다시 주문하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조개구이(소) 60.0 / 해물라면 8.0으로 주문했어요!

기본 상차림

주문 후에 기본 상차림이 나왔는데

요즘 기본 반찬도 안 나오는 가게 많은데 기본 상차림이 아주 푸짐해요!

새우에 삼겹살까지 주시네요ㅋㅋㅋㅋㅋ

해물라면 8.0

조개구이 전에 해물라면 먼저 나왔는데 전혀 맵지 않아요! 전 좀 더 매웠으면 했는데 조개가 잔뜩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도 시원했어요!

오징어, 조개까지!! 당근도 아주 큼직하게 들어갔네요!

 

조개구이 (소)

비주얼 대박!!

양념 반반 선택했더니 반은 소스와 치즈가 뿌려져 있고 반은 그냥 조개로 나왔어요... 그래도 치즈는 뿌려주시지..

이제 상이 가득 찼어요ㅋㅋㅋㅋㅋ

양념부터 올려줬어요!! 벌써부터 군침 돌아요

키조개 구이 치즈그라탱 됐어요!! 무슨 양념인지 몰랐는데

양념 빨 제대로예요! 양념 + 치즈 조합이 사기라 여기에 뭘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사장님한테 다시 양념 주실 수 있냐 했더니

어디에 먹을 거냐 물어보시고는 그럼 잠시만 기다려보시라고 하시고

치즈 잔뜩에 양념 소스 가득해서 아예 그릇째로 주셔서 그라탕 해서 먹으라고 주셨어요!!

(사장님 짱!!)

근데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ㅎㅎ( 프로 블로거 되려면 멀었다!!)

여튼 완전 배부르게 조개 반찬까지 싹싹 다 먹고 해수욕장 가서 논 다음 

숙소 가서 2차로 달렸어요ㅋㅋㅋㅋㅋ

 


 

[대천 맛집 | 민속촌 칼국수] 대천 해수욕장 칼국수 맛집

 

[대천 맛집 | 민속촌 칼국수] 대천 해수욕장 칼국수 맛집

대천 하면 주로 조개구이가 먼저 생각나는데 같이 간 친구가 여기 칼국수 맛집이라면서 꼭 가야 한다고 눈뜨자마자 아침 겸 점심으로 칼국수 먹으로 이동했는데 완전 해수욕장 앞이에요 주소 :

jiyou-haru.tistory.com

[보령 이색 카페] 보령 외각카페 우유 창고

 

[보령 이색 카페] 보령 외각카페 우유 창고

대천 간 김에 대천에 우유 목장이랑 카페가 같이 운영하는 곳이 있다 해서 방문했어요! 체험도 할 수 있지만 제가 방문했던 날은 비 온 데다가 건물이 건너편으로 나눠져 있어서 먹고만 왔어요!

jiyou-haru.tistory.com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